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강릉여행] 유기농 베이커리 저렴한 맛집 52블럭

by keshhas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강릉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집안 행사차 다녀온 여행이였기에
아침에 다녀온 베이커리 카페..?를 포스팅하려해요

52 BLOCK 이라고, 카페겸 빵집입니다.
동네 주민들한테는 이미 유명한 가게라고 합니다.

유기농 빵집으로 저온숙성 발효종 빵을 판매하는 곳!
근데, 아침 7시 오픈에 저녁6시에 마감...
신기한곳이다 ..ㅋㅋ 아무리 빵집이라도
저렇게 일찍 문닫기는 쉽지않은데 말이죠..!

아침에 가서 그런지 빵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가격도 유기농 빵인데 이정도면 훌륭한편이죠?

바로 고객들이 볼 수 있는 곳에서
직접 빵을 만드셔서 더믿음이 가네요!

2층?? 복층으로 구성된 인테리어인데,
무슨일인지는 몰라도 2층은 사용 할 수 없고
Take out만 가능하데요
아마 한동안은 그러지 않을까요?
커피도 판매하니, 베이커리랑 커피랄 사서
마시고 싶었는데, 그런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제가 잠시머물렀음에도
손님이 4-5명이 왔다가셨으니깐,
이동네에서 정말 유명한 빵집은 맞는거같아요 !!

커피가격대도 저렴한 편이에요!

매주 월요일은 쉬는 날이고,
사정에 따라 휴무기간이 달리지는거같아요
그래서 입구에 매장 휴무 달력이있어요
만약 가시게 된다면 꼭 미리 확인하시고 가야
헛탕치지 않겠죠??

커피 사이즈도 커요!! 커피상태도 좋네요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