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남양주여행]야외에서 한강뷰보며 피자먹기 좋은 팔당 뷰맛집 피맥컴퍼니(pimac company)

by keshhas 2020. 9. 25.
반응형

가을이긴 가을인가봐요 하늘이 높고 너무 예쁘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집에만 있기엔 아쉬워
드라이브를 다니는데 이번에 다녀온곳은
남양주 와부읍 팔당에 있는 피맥컴퍼 랍니다.

역광이라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ㅜㅜ
여기가 포토존인데...ㅋㅋㅋ

역시 날씨가 좋아야 사진이 잘나오죠..
그래서 더 사진찍기도 좋고 ...
피맥컴퍼니 입구랍니다

들어가기전에 이용하는 방법을 숙지하고,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하고
주문번호를 받아서 가면 직원이 불러주더라구요!

피맥컴퍼니의 메뉴에요.
가장 베스트 세트 메뉴는 하프세트나 실속세트!
하프세트는 2명이 먹기 좋은 메뉴에요
큰 피자 4조각과 감자튀김 그리고 샐러드
그리고 실속세트 메뉴는 피자4조각에 통닭 떡볶이
세트메뉴 피자는 고정으로 치즈와 페페로니 2조각씩!
음료는 추가로 구매하셔야 해요!
저희는 2명이 먹을거라서 하프세트와 콜라를시켰어요

실내에도 자리가 있는데 여기온 이유가 야외에서
피크닉하는 기분으로 먹는거라....
사람이 한명도 없더라구요 ㅎㅎㅎ

피자를 주문하고 야외 구경을 했어요

빈백 자석도 있었는데, 피자먹기에는 조금 불편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에는 사람들이 잘 앉지 않더라구요
자리가 전부 있었어요~

많이들 이런 테이블에 앉아서 피맥하시더라구요!
밥먹을때는 역시 편하게 먹어야져...ㅋㅋㅋㅋ

하프 세트가 드디어 나왔어요
생각보다 피자 사이즈가 엄청 크더라구요.
맛은 그냥 우리가 상상하는 그냥 피자맛
페페로니는 좀더 짜고 치즈피자는 덜짜요.
감자튀김은 아주살짝 매콤하고
샐러드는 ... 그냥 그런맛...
피클은 물컹물컹..맛이 별로에요 ㅜㅜ
사실 한번만 오고싶은곳이지 자주갈만한데는 아닌듯
날씨좋은날 피크닉 가는 기분으로
한번쯤 가볼만한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