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맛집]쭈꾸미가 맛있는 다산신도시 맛집 안성깍뚜기 (다산동)

by keshhas 2020. 10. 7.
반응형


오랜만에 매콤한게 땡겼던지라,
친구 만날겸 다산동에 다녀왔어요~
남양주 다산신도시는 3년전부터 입주시작해서
이제는 많이 자리를 잡았고
맛집도 정말 많이 생겼구요 ㅋㅋ
친구들도 이동네로 이사를 와서 덕분에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맛있는 음식점 찾기 바쁘답니다!
근데 워낙 크고 밥집이 많아서 맛집 다 가보려면
1년은 걸릴거 같아요...ㅋㅋㅋ
그중 제가 소개할 곳은 안성깍뚜기다산점이랍니다.

쭈꾸미 전문점이고, 체인으로 운영이 되요
사실 저는 처음들어보는 식당이었는데,
은근 프렌차이즈가 많아 아는사람들은 알더라구요

가게 내부에요. 테이블은 한 12개?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 신도시에 생긴 밥집이라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했어요~~

기본 메뉴는 쭈꾸미에요
쭈꾸미에 우삼겹, 새우, 삼겹살 중 추가할수 있는정도?
사이드로 만두나 튀김 어묵탕도 있긴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에 다녀왔기에,
런치세트메뉴로 주문을 했답니다.
쭈꾸미2인분+삼겹+우동사리+볶음밥에+라임에이드
이렇게 세트가 29,000원이에요~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바로 깻잎+김or쌈무+쭈꾸미+날치알+마요네즈...
갠적으로 날치알과 마요네즈를 엄청좋아해
제가 정말 좋아하는 궁합입니다...ㅋㅋㅋ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데,
다 싸먹을 수 있는 반찬들과 콩나물과 샐러드에요
반찬들도 퀄리티가 너무좋아 만족스러워요

쭈꾸미 2인분과 삼겹살이 나왔어요
쭈꾸미 양이 많은 편이죠?
삼겸살은 보통인편이에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계란후라이 ㅎㅎ
이런거 좋아요 감사합니다.

우동사리에요 ㅋㅋ

그리고 나중에 볶아 먹을 볶음밥에

라임에이드까지... 푸짐하게 나오네요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었어요.
우동사리도 많이못먹었고, 볶음밥도 남겼다는...
쭈꾸미와 삼겹살을 날치알과 마요네즈에 섞어먹으니
정말..꿀조합이었어요 ㅋㅋ 근데 우동사리는 그냥그런.
라임에이드도 달아서 매운맛을 중화시켜준다고 할까?
볶음밥도 찐맛집....ㅋㅋㅋ
매운거 땡길때 또 가고싶은 맛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