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강릉맛집] 베이커리로 유명한 가루

by keshhas 2020. 7. 7.
반응형

강릉에서 베이커리로 유명한 빵집 가루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정신없는 주말을 보냈답니다
1박2일로 강원도 여행을 다녀와서..
아직도 여독이....안풀리네요 ㅎㅎ

여름이 시작되었는데, 여행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짧게나마
여기저기 다닐 생각이랍니다!
지난 주말 저녁에 교동택지를 방문했다가
알게된 베이커리 전문점에 대해 쓸까합니다!

Bakery GAROO 라고 써있네요^^
나름 교동주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빵집중 하나라고
교동주민1명이..ㅋㅋㅋㅋ 그렇게 저를 데려가셨답니다

식빵이 전시되어 있어요 ..ㅋㅋㅋ
인테리어용 식빵인듯 합니다 너무 센스있고 귀엽네요
밖에서도 이거만 보고도 빵집이라고 알 수 있을 듯해요

여기 빵집이 유명한 이유는 반죽부터 직접해서
우유생크림 동물성을 사용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요즘은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단순 빵보다는 이 빵안에 어떤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졌는지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늘어난거같아요

케이크 종류도 많아보였지만, 제가 저녁에 방문해서
방문당시에는 케이크가 다 팔려서 몇개 안남았답니다

롤케잌 종류도 있어요 !

확실히 빵집은 오전에 가야겠죠.??
빵이 많이 빠져나가서, 남아있는게 많이 없었어요

커피도 판매하는데, 가격대는 빵집치고는
조금 비싼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걍 동네빵집인데말이쥬...

저는 커피와 원준이 엉덩이빵을 구매해보았어요

요즘 밀고있는 빵인듯..입구에서
원준이 엉덩이빵 포스터가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하나 사서 먹어봤는데,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었답니다
그래도 좀 건강한맛은 잇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저녁에가서 특별한 빵종류가 없어서
그렇게 느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멀리서 구지 갈필요까지는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