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강릉여행] 안목해변 근처에서 먹은 수제버거, 파스타 맛집 피터콤마 솔직후기

by keshhas 2020. 7. 15.
반응형

강릉 안목해변 해외감성맛집,
피터콤마 방문후기


강릉갔을때 수제버거가 넘넘 먹구싶어
검색끝에 가게된 감성 밥집ㅋㅋㅋ
일단 여길 가게된 이유는 사진들이 너무 이뻣고
음식에 대한 평도 나름 괜찮아서 방문했어요!

 

입구부터 이국적인 모습이에요

전반적으로 하와이 느낌이 나서 외국온거같았어요

소품이 어떻게 보면 발리느낌도 나네요
감성감성 너무 맘에들어요><

햄버거 전문점답게, 버거 종류가 다양해요.

저희는 4명에서 간겅쳐서 폴버거, 갈릭쉬림프버거,

모짜렐라치즈버거, 감자양파 튀김 반반을 시켰어요

조금 부족할거 같아
크림쉬림프스파게티도 추가주문했구요

맥주마시며 기다리고있을때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비쥬얼 보이시나여....치즈......

비쥬얼은인정해드립니다..ㅋㅋ

일단 치즈양에 놀랐구요....ㅋㅋㅋ
이렇게까지 모짜렐라 치즈가녹을줄 몰랐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다른 음식도 맛있었지만 가장 맛있었던건
파스타였어요!!! 일단 강원도라 그런가요..?
왜이렇게 새우가 크고 통통하죠? ㅋㅋㅋ
그리고 진짜 새우가 너무 신선하게 맛있었어요
쉬림프버거도 맛있었는데, 파스타도 정말 맛있네요

하지만, 한가지 부족했던점은 빵이 부드럽지 않고
따로 논다는 점이에요 이점만 개선된다면,
진짜 맛집인정....뭐 저말고
다른분들은 이미 맛집인정하셨지만...
저는 2프로 부족한 맛집이였어요..
그래도 분위기는 여행온 분위기 나니,
분위기에 만족하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