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

[제주여행] 제주공항, 이호테우해변 근처 돔베고기맛집 제주돔베고기집 솔직후기

by keshhas 2020.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3박4일동안 제주도다녀온 후
진짜 너무 맛있는 맛집이 있어 소개드려요!!
위치는 이호테우해변 근처 동네에요

간판이에요 상호명이 제주돔베고기집 이라
헷갈릴수 있어요ㅋㅋㅋ
연락처는 064-713-9949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저는 7월달에 방문하였기때문에
7월 휴무일이 적혀있었어요
보통 화요일날 쉬시는데, 혹시 모르니,
가실분들은 꼭 전화해보고 가세요!
쉬는날일 수도 있잖아요~~

돔베고기는 도마고기인데,
도마 위에 얹은 고기라는 뜻이에요
여기고기가 맛있는 이유는 제주산 암돼지를
사용하기 때문이래요.
정말 먹어본 보쌈중에 제일 부드러웠어요

가격은 보통인편이었어요
보쌈이 원래 족발에 비해 비싼편이잖아요.
3인기준 대자 시키면 배불리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저희는 4명이라 대짜 한개에 고기추가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ㅋㅋ

돔베고기가 나왔어요
역시나 도마위에 나왓죠?
여기 고기도 맛있는데,
소스중에 멸치젓갈이 같이나와요
멸치젓갈이랑 고기랑 쌈싸먹으면
고기의 약간 느끼함도 덜어주고 진짜 맛잇어요
그리고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나요...

보쌈김치는 잘라먹으면 되는데,
여기 무가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보니깐 매일 과일로 만드신데요..
어쩐지 존맛.....

전체 비쥬얼이랍니다.
쌈+고기+마늘+멸치젓갈+보쌈김치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진짜 제주도 가실거면 꼭 드셔보세요.
동네맛집이라서,
여행객은 별로없는거같았어요
그리고 여행느낌드는 밥집도 아니구요
근데, 어른들이 좋아하실 st
맛도 최고 ㅋㅋㅋ
진짜 맛은 보장할게요~~
제주도공항근처에서 식사하실분들!
이호테우해변에서 식사하실분들!
강추 꼭가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