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제주여행]제주시 공항근처 국밥, 육전이 맛있는 제주국담 솔직후기

by keshhas 2020. 8. 21.
반응형

저녁으로 간단하게 밥이 먹고싶어
공항근처 맛집을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마땅히 먹을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러다 의심반 기대반으로 갔다온 제주국담

국수와 국밥 맛집이라고 해요.
하지만 별로 정보가 많이 없었어요.
하긴.. 누가 제주도까지 와서 국밥 국수 먹을까했는데
저희가 먹었어요....ㅎㅎㅎ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밥집인데,

국밥과 국수가 메인이에요.
하지만 저희는 간단히 술과 함께 할거라
국담세트를 시켰어요 세트에는
육전과 백육이 들어가요

그 외에도 국밥이랑 기본국수 냉국수와 들기름국수
비빔국수가 있었는데,,, 밥이 먹고싶었던지라
전부 국밥에 오름국수 한개 를 추가했죠!

제주도 약주라고 해서 다양한 술을 팔았어요
하지만 가격대가 워낙 비싸...
이건 패스하기로 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에요 ㅋㅋ 아기자기하져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육전과 고기가 있기때문에
곁들여 먹을 수 있은 양파절임이 나온거 같아요.

육전과 백육세트 ... ㅋㅋㅋ
가격은 35,000원에비해 양은 정말 작지만
강추...완전 추천. ㅜ 진짜 이렇게 깔끔할 수가 없어요
요리사분께서 음식을 진짜 잘한다는 생각을 한게
너무 자극적으로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담백한데, 양파절임소스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밥 시키지말고 이거 하나 더 시킬껄 그랬다고 할정도
이건 진짜 강추하는 맛입니다!!!

다음으로 나온 국밥이에요
맑은 육수에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이것도 기호에 맞게 고기를 간장에 찍어먹음되요
국밥도 정말... 비린내안나고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정갈한 느낌??? ㅋㅋㅋㅋ다들 한그릇 순삭.....

근데 문제는...비빔국수였어요 ㅎㅎㅎ
면이 조금 두꺼웠는데 퓨전느낌으로
야채를 위에 얹어주셨어요...ㅋㅋㅋ
근데 맛이 그냥 그랬던....ㅜㅜ 그래서 다른거 다비우고
딱 이 비빔국수만 남기고 왔어요

혹시, 제주국담 가실분들은
국밥과 육전 백육 추천드려요...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고 요리잘하구나 라고 느낄수 있는맛?
제주도 여행가서 하루쯤은 국밥 육전 먹어도
나쁘지 않을 정도의 클라스 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