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

[가을여행]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서울근교 구리한강시민공원 나들이 (주차장 개방)

by keshhas 2020. 9. 26.
반응형

원래 이시기에 매년 구리에서 코스모스축제를했죠..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하여,
올해는 코스모스축제가 취소되었답니다..

가기전에 삼패한강공원을 갔었는데,

남양주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폐쇄....
그렇더라구요 폐쇄되었더라구요...
걸어서 갈 수는 있을지 모르겠지만
차를 가지고 들어 갈수는없었어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 킥보드에 유모차에..
어쩔 수 없이 구리 한강시민공원으로 향했답니다.
혹시 남양주한강시민공원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주차장 폐쇄되었으니, 다른데 이용하시길 바래요.

날씨가 너무 맑아 기분이가 좋았답니다.
하늘이 너무 깨끗하고.... 코로나로 요즘 이런 하늘은
보는듯해요...작년에는 가을에도 미세먼지로
가끔만 이런 하늘을 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

햇살도 따뜻하고, 실외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 부모님이
나와서 자전거, 공놀이, 킥보드도 타고 연날리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도 동참하여,
킥보드도 타고 공놀이도 했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돗자리와 텐트 사용금지라고 적혀있답니다.

원래라면 잔디밭에 텐트가 많이 쳐져있을텐데
텐트를 이용하지 못하도록 막아놧네요..

사실 돗자리와 텐트 사용 금지라는건 알고가서
간이 의자를 가져갔는데 한5분 앉았을까요..?
관리자분께서 오셔서 의자도 안된다고 말씀해주고
가셨어요... 주변에 의자들이 엄청많았는데
일일히 말씀해주시더라구여..참고하세요 ㅜㅜ

구리시민한강공원에는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어요
원래는 라면먹을 수 있었지만
라면이랑 봉지라면 먹을 수 있는 기계를 막아놧어요..
공원에서 음식을 먹는것조차 금지 시켜놔서 인듯..
그래도 과자나 커피정도는 먹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예전과 달라진점은 차박!!!!!
물론 차에서 자는건 아니지만 SUV차들은
한강뷰로 트렁크 열어놓고 뒤에 앉아서 음식먹고
핸드폰가지고 놀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요즘 차박이 대세라던데, 여기서도 그러네요

이제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전기차 충전소~

그래도 구리시민 한강공원은 화장실이 비교적
깨끗해서 사용할만 했답니다

아기 기저귀 교환대도 있고..ㅋㅋㅋㅋ
급할때는 사용할만 한것 같았어요!

주차요금 50%할인해주는 제도가 있던데
구리시청홈페이지에 사전차량등록??을 해야 가능하데요.. 가능하신분들은 미리미리 혜택 챙기시길 바래요!

코로나로 실내 가기 힘든 지금!
그래도 이런데라도 나와야....살수있지 않겠습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