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

코로나 이색데이트, 잠실자동차극장에서 테넷 본 후기(스포없음)

by keshhas 2020. 9. 23.
반응형

코로나로 영화관 못간지가 어언9개월....
너무 답답하고 영화관은 가고싶고...ㅋㅋㅋ
한 영화관에 40명정도 들어가는
부티크나 샤롯데를 알아봤으나 한 자석씩
띄어서 예매가 가능하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샤롯데는 붙여서 가능한데 한사람당 35,000원..
영화한편에 35,000원 2명이면 7만원...
너무 비싼거같아서 포기했답니다..그러다 문득!
자동차극장이 생각나서 서울 자동차극장 검색!!

근데 서울에는 1군데 있더라구여~~
잠실 자동차극장... ㅋㅋㅋ 종합운동장 바로 옆 탄천에
있답니다 ㅎㅎㅎ

http://jamsilmovie.com/

자동차극장, 경기도 포천시 위치, 최신 개봉작 상영

자동차극장, 경기도 포천시 위치, 최신 개봉작 상영

jamsilmovie.com

상영작과 시간표는 바뀌니 가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저희는 이 길을 따라 내려왔어요
조금씩 다르지만, 상영 1시간전에 도착해야
그래도 괜찮은 자리에서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어요.

내리막길을 따라 내려와, 컨테이너박스가 보이면
잠실자동차극장 입구랍니다.
여기서 표를 구매하시고 들어가면 되요
입장료는 차 1대당 22,000원.
사람수는 상관없어요~~
표를 구매하면, 안내원이 차를 주차할 곳을 알려줘요
차는 어떤차냐 따라서 앞 or 뒤로 배정받을수 있어요
이유는 차의 높이에 따라 앞은 안되거든요 ㅎ
저같은 경우에도 suv차를 가지고 갔기에...
앞에 자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뒷자리를 주셨답니다.
잠실자동차극장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제가 테넷을 본 관은 2관이었어요
1관도 있었지만, 제가 간날은 상영하지않았어요.
2관 왼쪽 뒤로 자리를 잡고
자동차극장을 둘러보았답니다.

2관과 매점사이에 계단 위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은 이동식화장실이기 때문에
절대 깨끗할 수 없답니다.... 심지어 문도 안열리고
불도 안켜지는데가 있었어요.
여기 들어가기 싫으신분들은 미리 화장실 다녀오세요
여기 말고는 방법이 없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있던 매점이에요
즉석요리는 팔지 않고, 음료나 과자정도 있어요
술은 카스 맥주정도만 판매하더라구요~
딱히 먹을게 없어서 콜라와 맥주 사서 나왔답니다.

앞에도 suv가 많죠... 7시 20분 영화상영인데
저희는 차가 너무 막혀서 7시에 도착한 결과랍니다.
맨뒷자리...ㅋㅋㅋ 맨뒷자리에서 보시면
스크린 사이즈가 이정도예요...
사실 스크린 사이즈에 너무 실망을 했답니다.
이거보다 1.5배는 클거라 예상했었는데,
정말 맨 앞이나 앞에서 2번째 라인이 아니라면
스크린 사이즈는 만족하지 못할듯 합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 평가
- 비가올때는 자동차극장은 비추.....
- 1시간전에 도착못하면 자리가 뒤일수있어요..
- 매점에 먹을건 없으니 요기요나 배민으로 시켜먹어요
(잠실자동차극장 매표소 앞으로 부탁드렸더니 배달오시더라구요~~)
- 테넷을 자동차극장에서는 비추랍니다..
(가뜩이나 어려운 영화인데, 집중해서 보기가 힘들어요)
-그래도 이색데이트 느낌이었고 마스크 벗고 볼 수 있어서 좋았다?? ㅋㅋㅋ 상영시간이 2시간30분인데 마스크 끼고 영화관에서 보기 조금 힘들었을 수도...

저의 자동차극장 체험기가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저는 코로나가 아니라면, 잠실자동차극장은 잘 안갈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