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다산동맛집] 다산신도시 부영애시앙 상가 한우 소곱창, 곱창전골이 맛있는 황소고집 후기

by keshhas 2020. 10. 28.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곱창인데요.
어렸을때는 소곱창이 기름지고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왜이렇게 맛있는지...
하지만 완전 고칼로리 음식인거 아시져..?
그래도 맛있답니다 ㅎㅎ 쨌든, 한우 소곱창 맛집인
황소고집에 다녀왔답니다.

오픈하자마자 간거라,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다산동 이마트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에
있으니, 헤매지 마세요 ㅋㅋㅋ 부영애시앙이
좀 헷갈리긴 해요 ..ㅜㅜ

황소고집 메뉴판이에요~
점심식사로 먹을 수 있는 해장국, 내장탕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운데 곱창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황소고집은 한우고, 막창만 가끔
미국산이 섞여있는듯 합니다 ㅎㅎ
저희는 곱창,막창,대창,차돌박이가 300g나오는
삼창구이 3인분을 주문하였답니다 ㅎ

벽에 막창,선지, 부추의 효능이 나와있어요 ㅎㅎ
제가 황소고집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죠.
부추무침을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정말 부추 푸짐하게 주시고, 더달라고 요청해도
항상 많이 주세요.


파김치도 나오는데, 소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곱창이나 대창이랑 파김치랑 같이먹음
정말 꿀맛이랍니다...ㅋㅋㅋ 이미 소곱창나오기전에
파김치를 거의 다먹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리고, 황소고집만의 특제소스....
저는 기름장이나 쌈장보다는 저 매운고추를 넣은
간장소스를 소곱창에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1번은 꼭 리필해 먹는답니다...
진짜 맛있어요 ㅎㅎ 또 먹으러가고싶네요 ㅎㅎ

드디어 막창,대창,곱창,차돌박이가 나왔어요..
여기는 곱창,대창의 기름을 잡아주기위해서
사이드에 빵조각을 깔아놔요.그럼 기름기를 잡아주죠
파김치랑 부추도 같이 굽고, 양파와 떡도 같이먹는데
여기 떡에는 다른걸 넣엇는지, 떡이 너무 맛있어요
진짜 떡볶이떡 굽눈다고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요??

소곱창은 꼭 전문가가 구워줘야 맛있어요...
기름기가 많기때문에 정말 금방 타거든요..
여긴 사장님께서 다 구워주시고, 심지어 친절하세요.
확실히 구워준거랑 우리가 굽는거랑은 차이가 있어요.
곱창 곱도 정말 많고 대창도 통통하고...
어느 하나 맛없는게 없답니다..
심지어 볶음밥도 맛있는데, 먹느냐 정신팔려서
볶음밥 찍는것마저 까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소곱창 찐 맛집!! 진짜 이동네 사시는분들
여기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시길~~~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