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아이와함께

[다산동키카] 남양주현대아울렛에 생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방문후기

by keshhas 2020. 11. 16.
반응형

지지난주 남양주 다산동에 현대아울렛이 개장했어요!
프리오픈 2일동안에도 사람이 많더니,
11월6일 토요일날과 일요일은 사람이 바글바글...
현대아울렛으로 내려오는 북부간선도로도 막히고,
주변도로도 정말 막혔답니다...
그때는 진짜 사람 너무 많아서 몇가지만 보고왔는데,

지난주말에는 생각보다 밀리거나 하지않아서
아이가 가고싶다고 했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
다녀왔답니다.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프렌차이즈로
여러군데에서 운영을 하고 잇고, 이번에 새롭게
남양주현대아울렛에 오픈을 하였어요.


이용요금은 2시간에 18,000원 보호자는 3,000원
80센치부터 입장이 가능하기에 영아들이 놀 수 있는
키즈카페는 아니고, 24개월은 되어야하지 않나?
개인적인 샹각이에요 . 80-100센치 아이는
보호자 필수로 같이 입장해야하고, 그립삭스필수!!
입장료 3,000원에 양말까지 주더라구요
그러나 아이 그립삭스는 구매 필수에요.
아이 양말에 미끄럼방지 패턴ㅇㅣ 있어서 이정도면
괜찮지 않냐고 물어봣지만 안된다그래서 구매!

먼저 입장하기전에 신발을 벗고, 그립삭스를 신은 후
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체조를 해야해요.
아무래도 트램폴린이다보니, 부상우려때문인듯해용
바로 앞에 보이는것처럼 미끄럼틀도 있고
확실히 영아보다는 유아들이 놀만한 사이즈에요

바운스 키즈카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건
바운스러너 라는 놀이시설이었어요.

앞에 스크린에 있는 게임을 트램폴린으로 하는거에요.
연동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유치원,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프로그램이었답니다.


트램폴린을 이용해 농구할 수 있는 시설과
미니축구장이 있어서 남자아이들이 몰려있었어요.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이 놀기 좋은 키카?

여기는 짚라인을 탈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여기도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기다려야 탈수있답니다.
앞에 직원이 있어서 도와주고
밑에 쿠션이 있어서 위험하지 않아
탈만한거 같아요 ㅎㅎ

이곳은 조금 어린아이들을 위한 공간인데,
체육시설같이 장애물을 넘거나 시소타는것처럼
놀더라구요 ㅎㅎ 사실 크게 필요없는
공간처럼 느껴졌어요 ㅎㅎ 그래도 어린아이에게는
필요한 공간이겠네요 ㅎ

마지막으로 부모님들 쉴 수 있는 카페겸 식당이에요
입장료안에 음료 포함이 아니기에 ,
음료는 추가로 구매해주셔야 한답니다.

아울렛이라서, 좀 큰 아이의 부모님들은 쇼핑하러 가고
좀 어린아이 부모님 위주로 있는거 같았어요.
확실히 그래서 다른데보다 카페공간에 많진 않았어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비싼 키즈카페인데,
미취학 아동보다는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을
겨냥해서 만든 카페다 보니, 프로그램이나 시설들이
확실히 수준이 있었고, 어린아이들은 조금 힘든??
부모가 다 도와줘야하는...ㅋㅋㅋ 무튼 지금당장보다는
1년뒤에 다시 한번 가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