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아이와함께

[강릉투어]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사천진해수욕장

by keshhas 2020. 7. 2.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사천진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어느덧 7월이 되었네요!?
7-8월이니 이제 여름휴가 계획하셔야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불가하고,
혹시 어디 괜찮은데 갈때없나? 라고 생각하실텐데
제가 최근에 다녀온 곳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강원도 강릉시 사천진해수욕장입니다.
강릉 경포대보다 북쪽에 위치해있어요!
강릉하면 경포대!! 인데 ...
사람은 너무 많고...코로나 때문에
가긴가더라도 조금이라도 사람적은곳을 가려고
찾은거랍니다.
일단 저에게 해수욕장 조건은 딱3가지 였습니다.

1) 서울에서 너무 멀지않을 것
2) 사람이 너무 붐비지 않을 것
3) 아이가 놀 수 있을 정도로 얕고 잔잔할 것

이 3가지를 만족시킨 곳이 사천진 해변이었습니다.

일단 사천진 해변은 강릉시에 있기때문에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KTX를 이용한다면, 강릉까지 2시간도 안걸리죠
그리고 많은분들이 so car이용하셔서
강릉여행하시더라구요^^
그건 뭐... 개인의 취향이니,
서울에서 차 끌고 가실분들은 새벽이나
늦게 출발하시길 추천드려요...
아침엔 너무막히니 말이지요!!

일단 해변을 보여드릴게요~~
적당히 모래사장도 있고 모래도 너무 고왓어요
그리고 물 맑은거 보이시나요??
깊숙히는 들어가지 않았서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어린 아이들이 앞에서 잘 놀더라구요

설마 제가 찍은 사닌에 저기 저것들이
물고기는 아니겠죠?? 바다 찍느냐 앞에 뭐가있는지
보지도 않고 찍었는데 마치 물고기처럼
보여지네요
실제로 저런크기의 물고기는 본적이없고
새끼 손가락정도의 물고기들은 정말 많더라구요

이건 카페옥상에서 찍은 사진인데,
저멀리 돌?? 섬같은게 보이시나요?
다리로 연결되어있는데, 사이에
물이 조금씩 유입되었다 빠졌다하는 공간이
있어서 물도 맑고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 너무 좋아요~~


이런곳인데, 계단을 이용해서 넘어가도되고
사이에 물은 별로 깊지않아서
저기서 놀아도 되요^^

물이 깊지 않아 물속이 다보여요
대신 돌이 꽤많기 때문에 그냥 맨발은
발이 아플 수 있어요.
아쿠아슈즈 신고 들어가야 놀 수 있을거에요
저희도 신발은 신고 들어갔답니다.
바위 사이사이에 꽃게? 작은게들이 숨어있어서
꽃게 찾는 놀이도 참 좋아했어요

물 깊이 어느정도인 아시겠죠?ㅋㅋㅋ
어린아이들도 놀기 좋은 바다로는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코로나로 물론 사회적거리두기로
안나가는게 최고이겠지만....
조금 기분이라도 내시겠다는 분들
강릉 사천진해수욕장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