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제주여행] 함덕해변에서 꼭가봐야할 뷰맛집 카페델문도(cafe Delmoondo)

by keshhas 2020. 8. 12.
반응형

제주도를 3박4일 다녀왔는데,

2일동안 함덕해변쪽에 숙소를 잡고,

제주도 동쪽을 여행했어요!

함덕해변에서 물놀이하기전에 커피한잔할겸

다녀왔던 카페 델문도 후기를 남겨볼게요~

 

 

함덕해변 바로 왼쪽에 있어요!

다른카페보단 바다가앞에도 있고 양옆으로도 있는

그런 위치에 있어서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그런 카페랍니다.

 

 

카페 델문도는 제주 함덕해변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제주 함덕 카페만 검색해도

델문도 관련 글이 쏟아질정도였죠..

그래서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갈지말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뷰가 너무 이쁜거에요....

그래서 혹시 모르니 가보자라는 마음으로 갔는데

가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생각보다 손님이 별로 없었거든요 ㅋㅋ

입구가 양쪽으로 있어요 바다를 보고
왼쪽으로 가실경우에는 2층으로 바로가시고
오른쪽으로 가실경우에는 1층으로 들어가게되서
계단을 올라 오셔야 하니, 혹시 유모차끌고 가실분들
왼쪽으로 가셔서 먼저 주문하고 들어가세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커피종류와 에이드나 쥬스종류도 있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수제 젤라또도 팔아요!
음료가격만 봤을때는 엄청 비싸 보일 수 있는데,
휴양지이고 바닷가 바로앞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 할 수 있다는 거 생각하면
가격은 좋은것 같아요~~~
제주도 바닷가 카페 가격은 다 비슷한듯해요

 음료 외에도 빵도 있더라구요~
빵도 여기서 직접 만들고, 심지어
성분표도 공개해놨네요^^

 빵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아침을 먹고 온지라 딱히 땡기지 않아서
둘러만 보았어요~~

델문도는 다른카페와 다르게
프라이빗비치를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카바나와 썬배드, 커플배드가 있어서
직원들께 문의하면 이용할 수 있을거같아요

여기가 프라이빗 비치 공간이에요 !
바로앞에 있는게 카바나이고
바로앞에 바다로 들어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저는 프라이빗 비치를 이용하지 않았지만
바로 옆에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
그곳에 앉아 휴식을 했는데 보이시나요 뷰?
여기장점이 1번부터 10번까지가 뷰랍니다.
아니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바닷가위에
지어진 카페가 몇개나 있을까요? ㅋㅋ

프라이빗 전용공간이라고 해서
막아놨눈데,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어요! 취지는 좋으나,
한가지 의문이 들었던건, 아까 사진속
계단을 이용하여 바다로 내려갈 수 있을까였어요
왜냐하면 바다에 가드? 안전요원들이 계셨는데
바다 사이드는 들어가지 못하게 막으시더라구요

다들 그래서 가운데쪽에만 있고
사이드에는 없는거같은데 대신 멀리~
나갈 수는 있을거같아요
저기도 물이 얕거든요^^

저희가앉아있던 곳이에요
이곳에도 썬배드는 있지만,
유료시설이 아닌 커피주문만 하면 이용가능한
시설이랍니다!!ㅋㅋㅋ
물들어갈거 아니면 여기서도 충분하겠죠??

제주도에서 1일 1카페했었는데
가장 좋았던 카페에요. 저뿐만 아니라
같이 갔던 사람들 모두 여기는 좋아했어요!
제주도 함덕쪽으로 여행하실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카페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