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제주여행] 빛의벙커 가는길 우연히 만난 카페 어니스트 밀크

by keshhas 2020. 8. 14.
반응형

함덕해변에서 빛의 벙커 가는길에

커피한잔 하고싶어, 우연히 만난 카페 어니스트 밀크

 

 

이곳이 본점이고, 성산쪽에도 성산점이 있다고 해요!

저희는 빛의벙커 거의 다와서 커피한잔하고싶어서

잠시 들렸던 카페에요~


 

 

길을 가다가 우유곽 모양으로 만들어진 건물을

보고 너무 특이하고 귀여워서 잠시 멈춰섰어요.

카페 건물은 우유곽모양이었지만

다른 전체적인 모습은 제주도의 모습들이 보였어요

 

돌담도 있었고,

카페이름인  HONEST MILK라고 간판도 있어요

주인분이 너무 감각적이신거같아요

카페는 계단을 올라가야 있어요

젖소모양도 너무 귀엽죠

이런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겐
한번쯤 들려봐도 좋을 카페 같아요

 2층에도 돌담?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취향저격입니다.ㅋㅋㅋ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아닐까요

어니스트밀크 답게
우유를 메인으로 한 유제품이 주였어요.
밀크아이스크림이랑 쉐이크...
우유는 제주 한아름목장에서 만들어지고
여기 1층이서 생산되는것이었어요
사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구싶어서 간건데....ㅋㅋㅋ
메뉴판을 보고 아이스크림으로 급변경ㅋㅋ

여기 좋은점이 오후2시랑 4시에
선착순으로 오시면 3팀한테 우유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

어쩐지...카페 들어가기전에 젖소가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서 구경하다 왔는데
이런 체험이 있었답니다..
저는 4시10분인가에 도착했나...ㅋㅋ
이미 3팀이 먹이 주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제주도 오면 2시에 한번 맞춰가보려구요
아이한테 좋은 체험이 될거같아요

1층에서 만들어지는 우유와 요거트 들이 있어
사먹을 수도 있고

치즈랑 빵도 판매해요 ㅋㅋㅋ

 카페 내부에요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죠?

여기는 뷰맛집 카페랍니다.
여기 앉아계시면 저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여요 ㅋ
보이시나요...?ㅋㅋㅋ

 밖에 나가서 찍은 모습!! ㅋㅋㅋ
구름만 없었더라면 더 이뻤을거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정말...쥔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먹느냐 정신없어서 사진도 안찍었나봐요
폴바셋에서 아이스크림이랑 비슷!!ㅋㅋ
쨌든 너무 맛있고 아기자기한 카페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