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양평여행] 용문산이 보이고 정원이 이쁜 베이커리카페 구름정원 제빵소

by keshhas 2020. 9. 24.
반응형

혹시 용문산을 아시나요?
양평에 있고 오래된 은행나무가 있는 산이랍니다..
그쪽으로 드라이브하러갔다가
우연히 정원이 너무 이쁜 베이커리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 이름은 구름정원 제빵소에요
3층짜리 건물에서 1층은 빵과 커피를 주문할 수 있고
2층과 3층에 좌석이 있어요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 틀을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겨울에 다시 가게 된다면, 트리 구경하러 와도 될듯요

보이시나요? 카페 정원이에요...ㅋㅋㅋ
건물은 그냥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건물인데
정원이 너무 이뻐서 정원에서 커피를 마셨답니다.

정원에는 야외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만든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이
아이와 함께 갔었는데 정원이 커서
아이가 실컷 자연에서 뛰놀수도 있고
비눗방울을 가지고가서 사람들없는곳에서
가지고 노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날씨가 좋았던것도 한몫했어요!

실내에서 바라본 야외 정원이에요 ㅋㅋ
날씨가 좋아서 다들 야외에 앉아 계시더라구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야외에만
5테이블 이상 앉아 계셨어요~

들어가기전, 손소독 마스크착용 필수!
1인 1주문과 애완동물은 야외테라스만 이용가능!

빵 종류가 다양했어요

하지만 확실히 가격이 비싼편이었어요..

생크림 몽블랑 9,000원...ㅋㅋㅋ
비싸져..?

아메리카노 아이스 기준 6천원..
근데 핫과 아이스가 천원씩이나 차이가 나더라구요..
얼음더 들어가는데, 보통500원차린데
이건좀.... 아닌듯 ㅎㅎㅎㅎ
전체적으로 커피랑 빵 다 가격이 비싼편이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그냥 무난한 수준이에요..ㅎㅎ
여긴 정원이 이뻐서 오는 곳이니...ㅋㅋ

저는 딸기크림 페스추리랑 커피 마셨는데,
사진은 너무 구려서 못올리겠네요 ..ㅋㅋㅋ
맛도 그냥저냥.. 그냥 양평 용문산 왔을때 ?
한번쯤 들려볼만한 카페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