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다산신도시 카페] 다산 카페거리에 있는 우디가

by keshhas 2020. 10. 19.
반응형

다산신도시가 들어오면서
카페, 밥집, 브런치카페 등 가볼곳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 초창기에 생겼고
나름 깔끔하고 우드톤으로 가을감성인
우디가를 다녀왔답니다!
우디가는 다산동 정약용도서관 근처에 있는 카페에요

간판도 너무 느낌있게 디자인 해놓으셨어요
특히 저는 이 폰트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카페이름의 뜻은 알 수 없지만, 집은 집인가바요 ㅋㅋ

내부 인테리어에요 최근에 지어진 신축건물들은
천장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느껴져요~
모든 가구가 나무여서 따뜻한 느낌이 났어요
중간 중간에 식물들을 배치시켜서
나들이 온 기분도 들어용~ 갠적으로 좋아하는
인테리어에용!!

고양이를 직접 키우시는지, 고양이가 2마리있었어요
사람을 좋아하는지, 사람들 근처에 왔다갔다하고
종종 저렇게 쉬기도 해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좋을 카페같아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아메리카노가 4100원이면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에요 ㅜㅜ 동네 카페치고는 조금 비싼편??
그래도 디저트가 가격이 비싼편은아니라
디저트랑 커피마시러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우드트레이도 너무 이뻐요
확실히 인스타 감성카페긴 해용~
가끔 친구들이랑 와서 조용히 커피한잔 하기
좋은 카페에요 ~ 시끄럽지도 않고
사람이 많지도 않아서 더 좋아요!
바로앞에 주차공간이 3자리 정도 있던데,
저는 바로 주차했지만 , 그 자리가 차면 주차못하고
주변 거리에다가 주차해야해요!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