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남양주카페]다산신도시 지금지구 개인카페 몽땅커피

by keshhas 2020. 10. 8.
반응형


다산신도시가 새로 생기면서
맛집이며 카페며 너무 많이 생겨났답니다.
덕분에 갈 수 있는 선택지도 많아졌는데요.
저는 친구 몇몇이 여기로 이사를 와
덕분에 종종 놀러간답니다.

이번에 가게 된 카페는 다산동 몽땅커피 인데요.
개인카페로 다산지금지구에 있는 카페에요.

반도유보라 아파트와 금강 리버테라스 쪽에 있고
바로 옆에 주차도 가능해서
주차장있는 카페 찾으시면 여기가도 좋을거같아요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요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라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사장님께서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카페 곳곳에 식물들이 많이 놓여있었어요
덕분이 카페도 생기가 도는느낌...ㅋㅋㅋ

몽땅커피다산점 메뉴에요
개인카페인데도 종류가 매우 다양했어요
가격은 동네카페치고 비싼편이에요
저는 아인슈페너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가 4천원인데 아인슈페너가 5천원!

아인슈페너의 생명은 쫀득쫀득한 크림인데,
기대했던것만큼 쫀득쫀득해서 맛있었답니다.

서비스로 주신 로터스 ...
한번쯤 가기 좋은 카페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