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카페투어

승마체험과 공원에서 뛰어놀기 좋은 의정부 카페 장암동 파크 프리베 방문후기

by keshhas 2020. 11. 10.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서 아이와 파크 프리베에 다녀왓어요.
파크프리베는 의정부 장암동에 위치한 공원카페에요.
바로 옆에 서울승마클럽이 있어서 포니를 타거나,
포니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파크프리베는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시니
안내에 따라서 주차공간을 찾으시면되요.
주차장이 여기저기 넓기 때문에, 사람이 많아도
주차할 공간은 그래도 자주나온답니다.

파크 프리베는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이랍니다.
1층 카페는 디저트카페로 주로 커피와 주스,
그리고 케이크와 타르트, 쿠키 등을 팔아요~

조각 케이크들이 있는데, 데코가 너무 이뻐서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케이크 외에도 타르트도 디자인이 핵귀엽....

하지만 유명한 카페답게, 가격이 사악했어요
아메리카노가 6천원 쥬스는 8-9천원....
그리고 케이크는 6-9천원...ㅋㅋㅋ 커피2잔에
디저트류 하나 시키기만 하면 2만5천원정도랍니다.
가격이 저렴하면 좀 다양하게 시켰을텐데 ㅋㅋ
좀 아깝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아메리카노와 쥬스, 레몬타르트를 시켰어요.
그래도 23000원ㅋㅋ

여기 메뉴판은 레스토랑 메뉴판이에요
웨이팅이 1시간정도라고 말해주셔서 카페직행!!
다음에는 좀 일찍와서 식사를 해봐도
나쁘지않을거 같아요 ~

약30분정도 줄서있다 커피를 주문했답니다.
사람들이 워낙많아서 뭐든게 웨이팅이에요 ㅎㅎ
커피를 가지고 날씨가 좋으면 이렇게 공원에서
커피를 마셔도 되요~ 조금 추운날씨임에도 사람들이
커피를 들고 밖에 나와 앉아 마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지라
카페 내부에서 커피를 마셨답니다.

레몬타르트가 너무 이쁘게 생겨서
엄청 기대를 하고 시킨건데, 사실 맛은..그저그랫어요.
레몬머랭은 너무 시고 굵은 입자의 레몬이 입에서
씹혀서 .... 돈이 아까웠다는...아마 주문미스가
아닐까싶어요. 분명 디저트 전문 카펜데
다른 디저트는 이렇지 않겠죠...?? ㅋㅋㅋ
뭐..여기 디저트 먹으러 온건 아니니 말이죠

제가 파크프리베에 온 목적은 승마체험이었어요
아이가 동물에 관심이 많아서 좋아할거라 예상했죠

카페 바로 옆에 서울승마클럽에서
키즈승마체험을 하고있어요~ 작은 포니라서
24개월부터 7살 어린이까지 탈 수 있어요.
가격은 파크프리베를 이용하면 저렴하고
그냥 포니체험만 한다면 주말 4만원이에요
그러니, 커피랑 디저트 먹고 2만원을 내거나
레스토랑가면 5만원정도는 나오니, 식사 후
만원으로 포니체험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이런 작은 말이랍니다. 여기는 먹이체험장소인데,
먹이체험 한개만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승마체험을 한 어린이만 먹이체험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아이가 타면 직원분께서 옆에서
포니를 컨트롤 해주셔서 어린아이가 타도
안전상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거 같아요..
하지만 겁 많은 저희 아이는 무서워 못탔다는....
여기까지 왔는데 말이죠..ㅜㅜ

주말에 갔는데도, 포니체험하려는
웨이팅은 길지않았어요. 앞에 3-4팀정도 있어서
탄다면 금방 탈 수 있는 정도??ㅋㅋ
겁없는 아이라면 한번쯤 놀러가서 식사하고 타고오면
정말 좋은 경험이 될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