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서초동맛집]교대곱창거리 소곱창 맛집 원조교대곱창 솔직 후기

by keshhas 2020. 11. 8.
반응형

친구들이랑 모임을 하느냐고 교대에 다녀왔는데
그동네에 소곱창거리가 있는지 몰랐답니다 ㅎㅎ
무튼.. 서울교대 바로 옆에 곱창거리가 있고,
그중 맛있다는 교대곱창1에 가서 곱창을 먹었답니다.

교대곱창1 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바로옆에
교대곱창2 가 있답니다..ㅋㅋㅋ같이 운영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간판도 거의 같지만 1에는 원조교대곱창
2는 교대곱창2라고 적혀있어요 ㅎㅎㅎ
당연히 원조교대곱창에 사람이 많고 2는 덜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원조교대곱창으로 향했답니다.

교대곱창의 메뉴판이에요
모듬구이A에는 곱창 대창 막창 염통 600g
모듬구이B에는 양, 대창, 막창, 염통 600g 이에요
가격은 53,000원으로 3인분치고는 저렴한편!!
보통 1인분에 18000~22,000원하자나요 ㅎㅎㅎ
양이 있으면 더 비싼데 여기는 저렴한편이였어요

저희는 2테이블이라 A세트 B세트 2개를 시켰답니다

이건 비세트에여 맨앞에 보이는게 양이에욧~
대창이랑 막창 염통 외에도 버섯이랑 양파가 있어요

직원분께서 다 직접 잘라주시고 구워주세요
정말 이집 대창,막창, 염통, 양 모두 부드러워요
보통 잘못먹으면 막창이 질기거든요.
근데 여긴 막창이 그렇게 부드럽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막창위주로 먹었다는....ㅋㅋㅋ
대창도 넘 맛있었어요!!

다 구워서 잘라진 모습이에요~
진쩌 적당히 잘 구워진 모습이 보이시죠!?
이거는 양대신 곱창이 있는 세튼데
곱창안에 곱이 적당히 잘 찼더라구요~
진짜 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너무 맛있어요.
아쉬웠던건 김치나 부추를 같이 구어먹음 더 맛있는데
부추는 있었는데, 김치는 안주더라구여 ㅎㅎ
살짝 반찬이 아쉬웠지만 곱창세트는 대만족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