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다산신도시 소고기, 갈비살 맛집 청년고깃집 솔직후기

by keshhas 2020. 11. 25.
반응형


소고기 부위중에 좋아하는 부위가 갈비살이랍니다.
갈비살이 넘 먹구싶어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나름 후기가 좋아 방문한 곳
가운사거리에 있는 청년고깃집이랍니다.
생긴지는 약1년정도 된거 같아요.
그전에는 부속구위전문점이었는데, 어느새 없어지고
새로운 가게가 들어섰는데, 자주가는게 아니다보니
까맣게 모르고 있었네요~~

상호명은 청년고깃집이랍니다.
가운사거리 근처,IBK기업은행 맞은편에 있어요.
다산신도시 근처랍니다!!


일단 가격은 전반적으로 저렴한편이에요
한우육회를 제외하고 소고기는 미국산이에요.
참고로 미국산이라고 맛없는건 아니랍니다.
어쨌든 1인분 기준으로 판매하는게 아니라,
한판기준으로 판매를해요 450g 이니깐
150g을 1인분기준 좀 부족한 3인분이에요.
그래서 2명이 먹기에 아주 충분하답니다.
아시져..? 고기300g은 먹어야 하는거...ㅋㅋㅋ

블로그 후기들을 봣을때 다들 반찬이 맛있다고했는데
정말 반찬들이 하나하나 맛있더라구요.
퀄리티가 아주 남달라서 놀랐답니다.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고기랑 곁들여먹으면
정말 맛있을... ㅋㅋㅋ 깻잎도 맛있엇고
상추샐러드도 맛있었어요. 특히 물김치 최고!! ㅋㅋ

고기 찍어먹을 소스와 와사비가 있었는데,
고기에 소스 찍고 와사비 곁들여먹으니,
맛이 더 괜찮거라구요.. 초밥과 와사비 조합은 알지만
소고기와 와사비의 조합이라니..ㅋㅋㅋ

모듬한판이 먼저 나왔어요. ㅋㅋ
등심, 갈비살, 살치살이에요. 고기가 신선하고
상태가 아주 좋더라구요~ ㅋㅋ

다음으로 나온 한우육회랍니다.
날계란과 배와 섞어섞어 먹으면 맛있답니다.
좀 고소한 맛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육즙이 보이시나요....겉바속촉....
겉은바싹 굽고 속은 촉촉하게 잘구워서
먹어봤답자....진짜 잘못먹으면 미국산은 질긴데,
여긴 하나도 안질겼어요.. 질긴 고기 먹는거
안좋아하는데 여긴정말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


다음은 된장찌개 .... ㅋㅋㅋ
딱새우가 들어있어서 새우맛이 좀 강해요..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이런맛 좋아하는데,
새우나 해산물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
하지만 전 맛있었답니다..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너무 많이 먹어서,
돈은 많이 나왔어요 ㅋㅋ 근데 가끔 와서 먹어도
괜찮은 가게같아요! 잘 먹고 잘 왔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