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구리농수산물시장 선도유통 하프굴 모듬회 솔직후기

by keshhas 2020. 12. 6.
반응형


사회적거리두기의 영향으로 밤9시 이후에는
외식을 할 수 없어서.. 배달을 시켜먹을까하다가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포장을 해왔답니다!!

구리농수산물시장에 아는 가게가 없어서
지역카페에 홍보물?? ㅋㅋㅋ을 보고 주문...
다른데 갈 수도 있었지만 선도유통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굴때문이엇어여 ㅎㅎ 겨울에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보양식 아니겠습니까? ㅎㅎ
사실 나혼자산다 경수진편에서 한강에서 차박하면서
굴을 먹는데.... 진쫘 넘 먹구싶어서 .....
아침부터 알아봐서 저녁에 주문했답니다 ㅎㅎ


가서 직접보고 사는것도 정말 좋겠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최대한 대면접촉은 적게하고싶어
인터넷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답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한데, 배달비는 별도!!

저희는 4명이 먹을거였는데, 늦은점심을 먹은터라
가볍게 한잔하면서 먹기위해
심플 모듬회 45,000원짜리 한개 구매!
3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의 회라고 해여 .
구성은 광어.송어,우럭,연어 이에요 ㅎㅎ


그리고 하프굴 한박스에 8,000원
가장 좋았던 점은 봉지굴말고 이런 석화 껍데기에 있는
굴을 먹구싶었는데, 석화 껍데기를 직접깔수는없고..
이런거 파는 곳이 없나.. 했는데, 마침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한박스 구매 !!

먼저 보여드릴거는 모듬회 3인분이에요 ㅎㅎ
겨울철이라 방어가 추가되었어요 ~
45,000원이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정말 가성비 갑.... ㅋㅋㅋ


그리고 너무도 먹고싶었단 하프굴 한박스 ㅋㅋㅋ
한박스라고 하면 양이 엄청많은것 같은데,
22개-24개정도 되는듯해요~
일단 알도 크고 신선해서 진짜 강추!!!!!!
8천원에 이정도면 진짜 대박아닙니까??
사실 다른 횟집에서 석화 찾아봤는데,
물론 가게에다가 다른것까지 주시니 비쌀테지만
18,000원정도 하더라구요 ㅎㅎ 양이 어느정도 일지
모르겠지만 저것 만큼 많진 않을거같아서
냉큼 사버렸답니다 ㅎㅎㅎ
굴위에 마늘, 고추, 참기름 , 레몬즙, 초고추장 함께
먹으면....... 말해 무엇합니까.....넘 맛있어요..
다른 건 몰라도 하프굴 한박스는 강추 또 강추에요!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주신 스끼다시 ㅎㅎㅎ
술안주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
이거 외에도 서더리탕도 서비스로주셨어요.

서더리탕+스끼다시+모듬회3인분+하프굴=53,000
진짜 최고에요....다시 하프굴이 먹고싶을때,
또 가려구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