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지? 여행.맛집.카페/맛집투어

구미역 찐맛집 금리단길 신상철 선산곱창 방문 후기

by keshhas 2021.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방문하였던

구미의 찐 맛집 신상철선산곱창에 대해

글써보려고해요.

 

지인의 결혼식으로 인하여

수서에서 친구들과 SRT를 타고

김천구미역에 도착하였답니다 ㅎㅎ

참고로 김천구미역과 구미역은 완전다르답니다 ㅎㅎ

저처럼 3명이상친구들과 함께갈경우에만

가능한... 왜냐면 택시를 타고 구미역으로 이동했거든요

구미역에는 KTX 안서는거 처음알았다는..ㅋㅋ

택시비 편도 26000원정도 나옵니다 ㅎㅎㅎ

1인당 왕복 18000원정도 지불했어요 ..

 

무튼 결혼식을 보고 여기 너무 맛있는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다녀온 #신상철선산곱창

 

위치는 금오산로22길 36-8 에 위치하고 있어요

금리단길 초입부분이죠 ㅎㅎㅎ

구미역 근처이니, 혹시 구미역 가실일 있으신분들께

강추 또 강추 드리는 맛집이에요..

참고로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분들께용 ㅎㅎ

 

 

간판을 보시면, 확실히 오래된 맛집이란게 느껴진답니다.

저희는 오전부터 빈속에.....

매콤달콤한 돼지곱창전골을 먹으러 왔답니다...

 

 

아침10시에 오픈이고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부터 오후5시까지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에요!

참고하시기 바래요

 

 

맛집답게 메뉴는 딱 1가지랍니다.

바로 곱창!!!! 1인분에 8,000원 저렴한편이죠

대접밥도 파는데 이건 양념(김,참기름, 등)된 밥이에요

전골을 얹어서 먹으면 진짜 찐맛이랍니다...

 

 

 

 

드뎌 주문한 곱창3인분이 나왔어요.

다른 곱창집과 특이한점은 바로 곱창이랑 파, 양파등

아주 크게크게 썰려있는거에요.

이유는 모르겟지만, 어느정도 끓이고

곱창이랑 파를 자르면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곱창과 함께 나온 김치랍니다.

김치는 그냥 먹어도 되겠지만, 먹는방법이 따로있어요

바로바로 잘게썰어서 곱창안에 퐁당!!

구미 토박이 친구가 말해준거에요 ㅋㅋ

김치를 넣어 먹으면 더 달콤하고 맛있답니다

 

 

글을쓰면서도 갑자기 배고픈건 무엇..??

저희 먹고있는데, 사람들 엄청들어왔어요

거의 20대 친구들이 많은듯. 코로나19영향인지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정말많았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 2인분...

크..... 진짜 근래에 먹었던 곱창전골??중

최고 맛있습니다.. 집만 가까우면 단골각이에요...

반찬과 함께나오는 기름장이 있는데,

기름장안에 있는게 소금이 아니고 마늘다져놓은거에요

이거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으니,

꼭 넣어서 드세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